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터넷 모바일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체험판 및 정품 가격

by 날치자리94 2023. 8. 19.

목차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방법 한컴오피스 체험판 및 정품 가격

    안녕하세요. 화창한 가을? 입니다. 입추는 지났으니까요.

    오늘은 회사에서 문서작업할 때 정말 용이한 대표적인 사무용 문서작업 프로그램인 한글 2017 무료설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이 된 지 벌써 8달이 다되어 가는데 뜬금없이 왠 한글 2017이냐구요?

    여전히 한글 2017 무료설치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워드용 유틸프로그램인 한글은 워드프로세서로 다양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ms오피스 패키지도 많이 찾지만 한글과컴퓨터에서 나온 한글 2017 또한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 유틸리티입니다.

    ms오피스의 WORD와 비슷한 성질을 갖고 있는 아래한글 유틸은 어린 초등학생부터 어른인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되며 한글과 관련된 다양한 it 자격증도 존재하며 이러한 유틸리티는 기술이 발달한 현대의 사회에서 필수로 이용 할 줄 알아야할 정도로 정말 많은 곳에서 쓰고 있습니다.

    헌데...한글 2017이란 버전은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2017년에 판매되었던 한글은 한컴오피스 네오라는 패키지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 한컴오피스 2018이 출시되어 판매되었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정품 가격은 대략 5~6만원 선입니다.

    10년 전에 한글 오피스가 수십만원 했던 것에 비하면 격세지감이 느껴질만큼 저렴해졌습니다.

    여전히 관공서에 납품되거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기업용 에디션은 33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가정용 개인용 MLP버전 정품 가격은 5만원 대입니다.

    개인이 사용할 때 굳이 위험을 무릎쓰고 크랙이나 시디키를 찾아 헤멜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한컴오피스 패키지에는 한셀, 한쇼, 한글타자연습 등 우리에게 친숙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들어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사용되어 사람들이 많이 찾만큼 오늘은 한글 2016 무료설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네이버에서 한글과컴퓨터를 검색하여 한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페이지 중간 즈음에서 다운로드/지원 눌러 들어가면 됩니다.

    한컴오피스로 작성된 hwp 문서를 급히 읽기만 할 것이라면 한글 뷰어파일을 받아서 열람하면 됩니다.

    그 이외에 문서를 작성하고,수정하는 작업이 필요한 경우라면 한컴오피스NEO 체험판을 설치하면 무려 100일간 무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에서는 무료 이용기간이 30일로 줄었습니다.

    무료 이용기간을 충분히 이용하면 굳이 돈 주고 살 필요는 없습니다.

    무료체험하는 기간이 끝나면 한글정품을 구매해야 지속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정품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MS오피스의 정품 패키지가 수십만원에 달하는 반면, 한컴오피스 네오 가정용 패키지는 5만원대에 불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