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책 문화

스타워즈 가계도 인물관계도 레이 부모 정체

by 날치자리94 2020. 8. 27.

목차

    스타워즈 가계도와 레이의 부모 정체

    스타워즈 가계도: 가장 정확하고 심플한 구조

    스타워즈 시리즈는 그 복잡한 인물관계와 다양한 시간 순서 때문에 팬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 가장 정확하고 심플한 구조를 제공하는 스타워즈 가계도가 있습니다. 이 가계도는 디즈니의 공식적인 버전으로, 스타워즈 시리즈를 개봉 순서대로 보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는 사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개봉 순서에 따른 올바른 시리즈 순서

    1. 4부터 6: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부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까지
    2. 1부터 3: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 "스타워즈 에피소드 2: 클론의 습격",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이 순서로 영화를 관람하면 각 인물의 성장과 사건의 연속성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레이의 부모 정체와 팬들의 상상

    레이, 즉 레이언드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부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까지의 새로운 트릴로지에서 주요 인물로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레이의 부모 정체는 시리즈 초창기부터 팬들 사이에서 논란의 대상이었습니다.

    스타워즈 가계도와 레이의 부모 정체

    스타워즈 레이 정체와 레이 부모 정체에 대한 팬들의 바람일 뿐인 가계도이다.

    위 그림은 디즈니의 공식적인 스타워즈 가계도입니다. 이 가계도에서는 레이의 부모 정체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디즈니는 이 부분에 대해 의도적으로 모호한 설정을 만들어 팬들에게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략을 취했습니다.

    팬들은 여기에 자신들만의 가설과 이론을 제시하며 레이의 부모를 알아내기 위한 토론을 벌였습니다. 그 결과, 레이의 부모에 대한 다양한 가설들이 생겨났고, 이 가설들은 각각의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팬들의 상상력과 레이의 부모

    팬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가설 중 하나는 레이의 부모가 유명한 캐릭터인 오비완 케노비와 패드메 아미달라, 즉 스카이워커 가문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가설은 팬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이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가설이 스타워즈 시리즈의 공식적인 설정과 일치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팬들은 이 외에도 다양한 가설들을 제시했는데, 이들 가설은 레이의 부모가 어떤 인물인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러한 가설들은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결론

    스타워즈 시리즈는 그 복잡한 인물관계와 다양한 시간 순서로 인해 팬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디즈니의 공식적인 스타워즈 가계도는 이러한 혼란을 해소하고 정확하고 심플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레이의 부모 정체에 대해서는 디즈니가 의도적으로 모호한 설정을 취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다양한 가설과 이론을 제시하며 레이의 부모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을 벌이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팬들에게 상상력과 열정을 부여하는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스타워즈 가계도 중에서 가장 팩트에 충실한 STAR WARS FAMILY TREE다.

    스타워즈 인물관계도 중에서 가장 심플한 구조다.

    심지어 슈프림 리더가 벤 솔로의 외증조할아버지라는 설정을 해봤습니다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