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책 문화

VJ특공대에 소개되었던 키큰 여자 옷 쇼핑몰 iam176cm

by 날치자리94 2020. 2. 27.

목차

    2014.12.05에 작성됐던 글입니다.

    VJ특공대에 소개되었던 키큰 여자 옷 쇼핑몰 iam176cm

    VJ특공대 억소리나는 여사장님들 특집에, 키큰 여자옷 쇼핑몰 'iam176cm'의 대표 이지원씨가 소개되었던 그 때를 기억하시나요? 키가 176cm로 큰 이지원 사장님은 팔다리도 길어서 정말로 늘씬한 분으로 기억됩니다. 이런 키큰 여성들을 위한 옷 쇼핑몰은 당시에도 드물었고, 그녀의 성공 스토리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키큰 여자들은 적절한 사이즈의 옷을 찾는 것이 어려웠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겪는 이지원 사장님은 자신의 경험에서 착안하여 'iam176cm'라는 키큰 여자를 위한 옷 쇼핑몰을 창업하였습니다. 이 특별한 쇼핑몰은 키가 큰 여성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과 사이즈의 옷을 제공하며, 그녀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빠르게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iam176cm'은 월 매출 1억 원, 연매출 10억 원을 기록하는 등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이 당시에는 이지원 사장님의 나이가 29세였는데, 지금은 35세로 더욱 더 매력적으로 변해가고 계십니다. 이처럼 성공한 여사장님의 스토리는 여성들 사이에서 자극과 동기부여를 주었으며,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iam176cm'이라는 상호는 이지원 사장님의 키 176cm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키큰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에는 개인적인 경험이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현재 'iam176cm'의 웹사이트(http://www.iam176.co.kr/html/mainn.html)를 통해 다양한 키큰 여성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의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키큰 여성들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처럼 'iam176cm'은 키큰 여자들의 패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원 사장님의 노력과 열정을 통해 시작된 이 쇼핑몰은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더해주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공하며 여성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이로써, 'iam176cm'은 키큰 여성들의 패션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지원 사장님의 성공 스토리와 함께 그녀의 열정을 응원하며, 키큰 여성들의 패션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 쇼핑몰이 더욱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키큰여자들의 쇼핑몰은 아이엠176이라는군요.

    이지원 사장의 키가 176이라 상호도 176이 된거군요.
    http://www.iam176.co.kr/html/mainn.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