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남대문시장 주차장/ 서울역 공영 주차장/명동 무료주차 (주말)

by 날치자리 2021. 5. 19.
반응형

남대문 시장 주차장 정보!

일단 팁을 하나 드리자면 남대문 시장 주변으로 주차장이 제법 비싼데!

남대문 신세계백화점에 주차를 하는경우 모바일 어플에서  쿠폰이 2-3시간 짜리가 한달에 두장씩 나오기때문에, 무료로! 남대문 시장 주차하는 방법이 있고!

거리나 이런저런 문제로 백화점 주차를 못하는 상황이라면 뉴서울액세서리 부품상가 건물은 주차 10분당 800원.

그런데 바로 그 맞은편으로 공영주차장이 있음 공영주차장은 5분당 500원.

아니 왜 공영이 더 비싸???

공영주차장이 10분 기준으로 볼때 200원 더비싸다. 한시간이면.. 공영이 민영에 비해서 1,200원 세시간이면.. 3,600원

공영주차장은 경차라든가 저공해 차라든가..장애자 할인을 받으면 주차할 만하겠지만...

남대문 시장 주차  5분당 500원

남대문 주차장 운영시간은 9시에서 저녁 8시까지 이후면  사실 주변의 시설들이 대부분 문을 닫아서 딱히 주차할일은 없을듯 한데.

아무래도 이곳 위치가 시장과의 접근성이 좋아서 주차하기에 좋다.

그리고 이게 가장 핵심.

만약 주말이라면 공영주차장은 무료다!

하지만 평일이라면 서울역 주차장, 남대문시장 주차장, 명동 주차장 통털어 주차할만한 곳이 없다.

여기서 최고 꿀팁!!

공영주차장에 1시간만 주차해도 6천원이다.

그런데 8천원으로 한국지엠재단 대우재단빌딩주차장 인근에 편하고 쾌적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물론 그냥은 안된다.

모두의 주차장이라는 앱을 통해서 밀레니엄 힐튼 서울 카지노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다.

1일 주차권이 8천원이다.

불과 몇달 전만 해도 6천원이었는데, 요즘 유명해져서인지 가격이 좀 올랐다.

남대문 시장 주차장으로는 그랜드센트럴 주차장이 괜찮다.

월주차도 받고 있지만 평일에는 8500원, 휴일에는 5천원을 받고 있다.

모두의 주차장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