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책 문화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위치 상암동 카이저팰리스 터그진 터그컴퍼니 주병진 회사,재산

by 섯거라.. 2021. 4. 22.

목차

    2015.12.24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얼마?

    2015. 12. 18일에 첫 방송된 채널A의 개밥주는 남자에서 상암동 카이저팰리스 200평짜리 주병진 펜트하우스 집이 공개되었다.

    초초화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과 주병진 집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주병진 펜트하우스의 정확한 가격을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지하5층, 지상16층규모의 프라이빗 아파트에 사는 조영남의 집 시세를 살펴보면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 것 같다.

    조영남 집 가격은 시세가 한 때 95억을 호가하기도 해서 연예인 보유 집 가격 1위였던 적도 있다.

    현재 조영남 집은 공시지가 기준으로 65억 정도로 알려져 있다. 

    주병진의 펜트하우스가 위치한 상암동 카이저팰리스의 펜트하우스 200평의 가격도 조영남 아파트 가격 못지 않을 것으로 추측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방송 화면 - 사진

    대문 사이즈부터 남다른 크기를 자랑하는 조영남 집은 공급면적 187평으로 침실 4개, 욕실 4개, 드레스룸 3개로 구성되어 있다.

    조영남 집 가격으로 짐작해보는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65억에서 95억 사이가 아닐까 추측은 가능해 보인다.

    지난 18일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 공개된 주병진 펜트하우스 또한 4개의 테라스와 4개의 침실, 그리고 사우나시설 포함 화장실 3개로 이루어져있다.

    주병진 집 장면을 보던 김민준은 

    "소와 말을 키워도 되겠다"

    면서 감탄했다.

    같이 출연중인 현주엽은 

    "이 정도면 개 5~6마리는 키워야 한다"

    면서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주병진은

    "어머니 돌아가시고 혼자되니까 앞으로 남은 내 생활이라는 생각에 겁이 덜컥났다."

    면서

    "행복할 때가 외롭다. 기쁜일이 생기면 가족과 함께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에 

    "슬플 때가 덜 외롭다"

    는 말로 싱글남의 고독을 하소연 했다.

    주병진의 호화 아파트가 공개되면서 주병진 재산과 주병진 회사에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다.

    주병진 재산 규모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지만, 1990년대 주병진은 속옷브랜드 보디가드, 제임스딘을 런칭하면서 (주)좋은 회사들을 설립했었다.

    (주)좋은사람들은 한 때 연매출 1600억에 댈하기도 했으나, 주병진은 좋은사람들을 2008년 신생의류업체에 270억에 매각했다.

    현재는 2005년 주병진이 설립한 다른 의류회사인 터그컴퍼니의 대표이사로 있다.

    터그컴퍼니는 진 전문회사로 터그진을 생산했으며 2007년에 터그컴퍼니는 아동복 브랜드인 해피앤코를 출시하기도 했다.

    주병진 회사로 또다른 매장은 홍대의 스노우스푼 주병진 아이스크림 가게가 유명하다.

    이런 것들을 종합해볼 때 주병진 재산은 최소 400억 규모 이상이지 않을까 추측해볼 수 있다.

     한편 오는 25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 200평 펜트하우스에서 혼자 외롭게 살아가던 주병진이 웰시코기 3마리 삼둥이를 가족으로 맞아 주병진 펜트하우스를 개판으로 만드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2015.12.24

    반응형

    댓글